애드픽이야기02. 빅데이터로 본 애드픽키워드

지난

애드픽이야기02. 빅데이터로 본 애드픽키워드

장춘몽 2017. 6. 7. 23:57
728x90
반응형
빅데이터로 본
애드픽 키워드 5


애드픽 키워드
인플루언서,캠페인,마케팅,가치,수익

인플루언서들이 광고 캠페인을 수행하고 수익가치를 얻을 수 있는 곳!

소셜마케터
새로운 꿈을 만들 수 있는 곳


빅데이터에서는 애드픽에대한 5가지 키워드를 뽑았지만 여기다가 하나를 더 추가한다면 [새로운꿈]을 6번째 빅데이터로 넣고 싶네요.
그럼 첫 번째키워드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여기애드픽설치 <<클릭
바로여기애드픽설치 <<클릭
바로여기애드픽설치 <<클릭



#1.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영어: Influencer marketing)은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을 활용한 마케팅이다.인플루언서란 SNS (social network services) 상에서 수만명에서 수십만명 의 팔로워를 보유하고있으며, 트랜드를 선도하는 이들을 말한다.

애드픽의 핵심키워드 인플루언서입니다. 인플루언서가 생소하게 들리실지 모르겠지만

영향력 있는 블로거 = 인플루언서 = 팔로우많은 SNS

100% 맞아 떨어지지는 않지만 비슷한 느낌입니다. 다만 경험상 파워블로거가 아니더라도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이글을 읽고계신 분이 계시다면 저는 이미 인플루언서가 된 것 입니다. 참고로 저는 파워블로거도 영향력 있는 블로거도 아닙니다.



#2. 캠페인

캠페인이란? 인플루언서들이 소개할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캠페인에는 대표적인 것이 모바일관련 게임이나 어플이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모바일게임에서 영상광고까지 그 소재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캠페인의 종류
모바일게임,어플,영상광고,가입형광고,클릭형광고


#3. 수익

인플루언서들이 애드픽을 하는 궁극적 목표는 역시나 수익입니다. 애드픽에서는 수익의 한계는 없으며 현재 수많은 인플루언서들과 100억이상의 수익을 나타내었습니다.

#4. 가치
잠금해제,광고보기등 단순한 노동을 통한 저수익이 아닌 가치있는 리뷰를 통한 고수익을 창출합니다. 또한 그수익은 자발적 기부를 통해 그 가치를 더하기도 합니다.


#5.마케팅
평범한 직장인에서 소셜마케터로

어쩌면 이글을 읽고 있는 당신께 애드픽이 새로운 기회로 다가갈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국내 최대규모 인플루언서들과 최초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에서 새로운 꿈을  꿀수 있는 기회

장문의 포스팅 읽어주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공감은 사랑입니다.

애드픽 문의는 댓글로....


바로여기애드픽설치 <<클릭
바로여기애드픽설치 <<클릭
바로여기애드픽설치 <<클릭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