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글 목록
반응형

2021/07 5

#주식 / 넥스트사이언스 장 마감전 급락 (-25.74%)

장마감전 급락한 넥스트사이언스 폭락? 급등? 악재뉴스 후 폭락이 아닙니다. 호재뉴스 후 폭락도 아닙니다. 뉴스없이 이유없는 폭락입니다. 넥스트사이언스는 올해 무서운 변동 폭을 동반한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넥스트사이언스의 상승 동력은 넥스트사이언스가 2대 주주로 있는 베트남 제약사 나노젠이 개발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나노코박스(Nanocovax)'가 백신개발 중 이며 동남아권에서 유일한 백신기업이라 알려져 있습니다.(검증필요) 이래나 저래나 악재뉴스는 없는데 오늘 갑작스런 하락에 주주들 특히 신규 입성한 주주들이 당황한 모습입니다. 악재 공시 또는 뉴스 없는 하락은 물량 뺏기이며 승인 시그널이라 주장하는 블로그도 있습니다. 계속 주시해오신 분이라 링크로 소개 하겠습니다. ..

이슈/경제 2021.07.27

#정치 / 대법원은 항상 옳다. 김경수 댓글 조작 공모 혐의 유죄

김경수 전 지사 킹크랩 댓글 조작 혐의 대법원 유죄판결 대법원은 항상 옳다. 그게 정의고 우리 사회가 안전하게 유지되는 약속이다. 김경수 전 지사의 옳고 그름은 나는 모른다. 그리고 직접적인 관계자가 아닌 이상 여러분 모를 것이다. 심의에 참여한 법조인 정도되야 아마 조금이라도 알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댓글 조작 공모의 진실은 모른다 치더라도 이 판결시 옳다고 굳게 믿어야만 하는 이유는 우리의 약속이기 때문이다. 이를 부정한다면 존엄한 대한민국의 사법체계를 완전 부정하는 일이다. 이는 극히 위험한 발상이라고 생각한다. 이는 정치적으로 내편은 대법원의 판결이 억울하고 상대방의 경우는 대법원의 판결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여긴다면 꼰대정치인이란 오명을 벗을 수 없다. 김경수 전지사의 댓글 조작 공모협의에 유죄..

이슈/정치 2021.07.26

천안함 유가족 사망 소식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최원일 전 천안함 함장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천안함 유가족 사망 소식을 전하며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이하전문 오늘(7월 21일) 오후 12시 30분경, 천안함 전사자의 부인께서 40대의 나이에 암투병 중 소천하셨습니다. 이제 막 고등학교에 입학한 생떼같은 고교 1학년 아들 하나만 세상에 두고 눈도 제대로 못감고 돌아가셨습니다. 지난 2010년, 6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아버지를 떠나 보내고, 오늘은 세상에서 유일하게 기댈 수 있었던 어머니까지 잃었습니다. 아직 세상을 알지 못하는 어린 아들은 어머니마저 떠나보낸 후, 홀로 남겨진 세상을 깨닫기도 전에 깊은 충격과 좌절에 빠져 있습니다. 어울리지 않는 상복을 입고, 미성년 상주가 돼 눈물 흘리며 어머니의 마지막을 지키는 모습이 너무 안타까워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이슈/정치 2021.07.22

#사회 #제헌절 / 제헌절은 국경일이다.

제헌절은 국경일이다. 나로써는 당연한 말이다. 왜냐하면 7월 17일 제헌절은 어릴적 학교에 가지 않는 빨간날이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점점 제헌절을 모르는 사람들이 늘어난다라는 말을 듣고 적쟎은 충격이 들었다. 7월 17일 대한민국 헌법이 제정 및 공포된 것을 기념하는 제헌절(制憲節)이다 1949년 자유민주주의를 기본 이념으로 한 헌법의 제정을 축하하고 그 이념 수호를 다짐하며 준법정신을 양양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헌절은 국경일로 지정되었다. 국가기록원에 따르면 조선왕조 건국일이 음력 1392년 7월 17일인 것을 고려하여 역사의 연속성을 염두에 두고 7월 17일(양력)에 헌법을 공포한 것 과거에는 빨간색 주 5일 40시간 근무제(토요일 휴무)의 시행 등으로 휴일이 많아지면서 2008년부터 공휴일에서 제외되..

이슈/사회 2021.07.16

#앱테크 #애드픽 / 1,600만원으로 뭘 할까?

애드픽으로 이제 껏 모은 1,600만원!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애드픽이라는 어플로 1,600만 포인트을 모았다. 애드픽 포인트는 1:1 교환임으로 1,600만원을 애드픽이라는 앱테크로 모은 꼴이다. 소확행 부수입부터 월급까지 바다보자! 애드픽 쇼핑메이트로 꽉 찬 지갑을 여름! 내가 추천한 상품을 누군가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 -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활동이 가능해요. - 자주 사는 물건을 홍보하면 활동 nefing.com 앱테크에 관심 없는 분들은 뭐지?하면 믿지 않으실테고 앱테크에 관심이 많거나 혹은 현재 애드픽 파트너이신 분들은 위 스크린 사진이 무엇을 말하는지 알 것이다. 애드픽 수익인증 16,000,000원 현재까지 애드픽이라는 앱테크 앱으로 현금화한 금액이다. 애드픽이란?..

10억 2021.07.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