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본 집. 파주시 고기말이 삼고집

지난

내가 가본 집. 파주시 고기말이 삼고집

장춘몽 2018. 10. 10. 07:27
728x90
반응형

파주시 외식단지에 위치한 고기말이
최근 여러모로 핫한 파주에 위치한 고기말이집 입니다. 대기시간에 비례하여 맛직을 정한타면 단언컨데 이곳은 맛집입니다. 점심시간보다  조금 이른 시간인 12시전에 방문 했는데 40분이 나 대기를 했습니다.

업소명 삼고집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106
전화번호 050714003350

파주외식단지 끝자락에 위치한 이곳 맛은 있지만 손님에게 무관심하다. 우선 주차공간이 협소하면 대기를 40분이나 했지만 홀 종업원은 친절하지 않다. 무슨 로봇한테 주문 하는줄~~
그래도 사람이 많다는 것은 맛있다라는 것이다.


밑반찬

쌈김치,방풍나물,브로콜리,무짱아치,깻잎 그리고 소스가 나온다.
가운데 철판에 기름을 쳐 철판을 약불로 달가주면 메인 요리가 나온다. 우리는 고기말이 2인분과 육전1을 시켰다.

메인

고기말이
첫세팅은 해준다. 음식은 정갈하니 보기 좋고, 고기말이가 익어가는 향이 향긋하다.

쪽파를 깻잎으로 싸고 또 그것을 고기로 말아 만들었다. 개인적 취향으로 쪽파보다는 미나리가 낫지 않을까? 생각해 보았다. 소스를 찍어 먹으라는데 육즙이 고기말이 안에 고스란히 담겨 있어 소스를  찍지말고 드시길 추천드린다.

추가메뉴중 치즈가 있는데 모짜렐라 치즈의 고소함이 고기말이의 풍미를 더해주니 추천!

육전은 평범하다. 비추

후식

후식으로 물막국수와 된장찌개를 시켰다. 된장은 고기말이를 굽던 철판에 전골식으로 올려 밥을 말아 조려주는데 물막구수보다는 식사를 하시려면 된장을 추천. 물막구수는 비추

마지막으로
맛은 있으나, 재 방문의사는 0에 가까운집.
1인분에 19,000원이라는 부담스런 가격과 긴 대기시간, 그리고 손님에게 무관심한 태도. 최악의 주차공간! 차는 가지고 가지 마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