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삼성전자 4% 상승 / 그냥 잡담

이슈/경제

#경제 / 삼성전자 4% 상승 / 그냥 잡담

장춘몽 2022. 4. 29. 19:14
728x90
반응형

진짜 오랜만이네요
삼성전자가 강력한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저점을 다지고 추세전환일지?
아니면 낙폭과대로 인한 단순 기술적 반등일지는
누구도 알 수 없겠지요.

그래도
오늘 하루는 기분이 나쁘지 않습니다.









그간 1년의 삼성전자의 주가 흐름을 보면
참을만큼 참았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참 스스로도
장투를 결심하고 적금식투자를
지향하지만 잘 버텼다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전체적으로
시총상위 종목들이 선전한
하루 였네요.


그래도 특이점은 그간 상승장에도
힘을 못쓰던 삼전이 금일의 상승장에
선봉에 있었다라는 겁니다.


설레발일 수도 있겠지만
5월은 좀더 희망을 가져도 될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