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 라리가 4월 이달의 선수에 이강인 가자

이슈/스포츠

#축구 / 라리가 4월 이달의 선수에 이강인 가자

장춘몽 2023. 4. 28. 08:17
728x90
반응형

라리가 4월 이달의 선수 이강인 가자!
지금 투표기간!
바로가기 링크는 맨 아래


이강인선수 노미네이트


이강인 선수가 4월 라리가 이달의 선수후보에 노미네이트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왠지 이달의 선수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지금바로 투표하세요.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accept누르고 안 눌러도 되나? 그건 모르겠군요. 저는 일단 수락했습니다.







피파온라인 카드인가요? 무튼 이강인 선수는 7번째 은카의 모습이 보이네요. 피파온라이 급 땡기네요. 여담이지만 3까지는 했었는데 지금은 4인가요? ㅎ

이 화면에서 VOTAR AHORA를 탭 또는 클릭합니다.





그럼 후보리스트들이 있는데 이강인 선수는 맨 아래 있습니다. 그리고 이강인 선수를 탭하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VOTAR를 탭합니다.
그럼 로봇이냐고 묻는되요. 당연 아니라고 하시고
인증하면 끝.






ㅎㅎ
이강인 선수 라리가 4월의 선수 가자!


투표 바로가기

LaLiga Player of the Month – POTM

Vote for your player of the month and see previous LaLiga POTM winners.

laligapotm.easport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