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 만우절이 만들어낸 1도 유쾌하지 않은 JYJ 김재중의 장난 #JYJ #김재중 #만우절 #영웅재중

지난

코로나 + 만우절이 만들어낸 1도 유쾌하지 않은 JYJ 김재중의 장난 #JYJ #김재중 #만우절 #영웅재중

장춘몽 2020. 4. 1. 17:55
728x90
반응형

진짜 1도 유쾌하지 않은 장난
만우절 코로나 걸렸다고 인스타그램에 올린 김재중
사과는 경각심을 일으키기 위해.

기사보기

코로나에 걸렸다라고 올린 JYJ 김재중
만우절 + 코로나 솔직히 예상했다. 어느 관종이 이런글을 올릴 것이라는 것을...근데 그게 김재중..

참.. 1도 유쾌하지 않은 장난
현재 그 장난글은 사과글과 함께 지워져 있는 상태다.

이하 김재중 인스타그램 전문.


저는 코로나19호 바이러스에 감염됐습니다.

정부로부터, 주변으로부터 주의 받은 모든 것들을 무시한 채 생활한 저의 부주의였습니다.
개인의 행동이 사회 전체에 끼치는 영향이 얼아나큰지..
저로 인해 또 감염됐을 분들에게 미안한 마음뿐입니다.
나는 아니겠지라는 마음으로 지내왔던 바보 같은 판단이 
지금의 나를 만들어 버렸습니다.
한 병원에서 입원해있습니다.
많은 과거를 회상하며 감사함과 미안함이 맴돕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가 너무 많아요..
너무 많은 사람들이 보고 싶어요..



이하 정정된 김재중 글 전문.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
소중한 나의 누군가가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
너무 가슴 아픈 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 몰라라.. 나는 아니겠지 하고 무방비 상태로 거리를 활보하고 생활하는 너무 많은 사람들로 인해 내 가족 지인들이 아플까 봐 너무 걱정되는 마음



혹자는 혹시 인스타가 해킹된 것이 아니냐라는 의구심을 갖기도 한다. 하지만..그냥 섣불리 생각한 장난일 가능성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진짜 1도 유쾌하지 않다.

기사보기
기사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