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이야기11. 애드픽노하우 어디서 홍보할까? 애드픽홍보매체 블로그편

지난

애드픽이야기11. 애드픽노하우 어디서 홍보할까? 애드픽홍보매체 블로그편

장춘몽 2017. 6. 24. 15:53
728x90
반응형

오늘부터 시작되는 포스팅이 애드픽을 하시는분들에게 유용한 정보입니다. 해당포스팅은 애드픽을 통한 성과형 포스팅임을 밝힙니다.

앱다운받기
앱다운받기

애드픽이야기11. 어디서 홍보할까.

핸드폰으로 수익을 낼 수 있다기에 무작정 설치한 애드픽. 추천을 할때는 모든 정보를 줄 것처럼 하더니 설치를 하고나면 묵묵부답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아니면 누구나 예측 가능한 뻔한 답들 뿐입니다.

facebook을 키워라
블로그를 최적화 시켜라

물론 facebook을 키우고 꾸준한 양질의 포스팅고수익의 왕도인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뭔가 부족해  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facebook과 네이버블로그외 홍보매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
가입형블로그 : naver blog, tistory, blogger
설치형블로그 : 워드프레스,위블,짐보,윅스

블로그로 대표되는 네이버 블로그외에 가잎형 블로그에는 티스토리, 구글에서 지원하는 구글블로거가 있습니다. 또한, 설치형 블로그로 워드프레스,위블,윅스,짐보등이 있고요

블로그는 좀더 디테일한 포스팅이 이루어져야하며 링크 +사진만 올리는 저품질 블로그는 검색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저품질과 고품질을 구분하는 알고리즘은 매번 변화 된다는 것이 속설입니다. 

블로그 홍보예시

네이버 블로그 <<< 클릭



티스토리 홍보예시   <<< 클릭

구글 블로거는 애드센스관련하여 포스팅 하고 설치형의 경우 약간의 스킬이 필요하므로 배제 하였습니다.

블로그에관련된 홍보포스팅은 여기까지
정리해보면 네이버,티스토리,구글블로거,워드프레스,위블등에서 홍보가 가능하며 꾸준한 기다림의 포스팅이 고수익의 왕도가 아닐까 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블로그외 홍보매체에관한 포스팅입니다!

앱다운받기
앱다운받기
앱다운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