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 글 목록
반응형

2017/07 6

NCsoft가 만든 모바일 걸작. 파이널블레이드. 남다른 타격감을 즐기자!

전투를 그리다. 파이널 블레이드 대규모 8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출시 이후 다시금 회자되고 있는, 리니지 개발사 NC소프트에서 만든 명품 모바일게임 입니다. 파이널블레이드 설치하기 파이널블레이드 설치하기 NCSOFT가 만든 게임 명장이 명작을 만든다! 리니지,리니지2 그리고 파이널 블레이드 최근 엔씨측은 리니지M을 런칭하며 모바일시장의 성장에 기름을 붙고있네요 짜요! 짜요! 그럼 파이널블레이드에 대하여 간략한 리뷰를 시작합니다. 파이널블레이드 초기화면 홈화면 전투화면 파티를 구성하여 횡스크롤 진행 그리고 무엇보다도 눈에띄는 움직임과 타격감이 이게임의 장점입니다. 게임은 스테이지형태를 나타냅니다. 컨텐츠 시장. 교환소 / 대장간 부대관리 및 편성 문파 레벨6이 되면 오픈 타게임의 클랜 혹은 길드정도 출..

지난 2017.07.08

애드픽이야기13. 애드픽공지 뉴비데이 공고!

애드픽이 제공하는 초보탈출 프로젝트! 뉴비데이! 애드픽설치하기 애드픽설치하기 애드픽설치하기 유저와 함꺼하는 애드픽의 취지에 걸맞는 공고/공지가 나와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막상 애드픽이 좋다는말만 듣고 설치하고 수익좀 내려했는데 이거 왠걸? 역시나 돈벌기가 만만치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애드픽에서 뉴비(초보,새내기)대상으로 뉴비데이를 공지 하였습니다. 일단 저도 신청은 했는데요.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ㅜㅜ 뉴비데이에 참여한 열정 넘치는 일반회원은 ‘프리미엄’ 파트너로 지정해드린다는 꿀소문 프리미엄파트너의 혜택도 주어진다고 하니 구미가 당기네요. -------------------- 아래는 공지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애드픽 운영자입니다. 애드픽 시작은 했는데…1도 모르겠는 분을 위한 애드픽 족집..

지난 2017.07.03

영화 리얼 혹평 속에서도 선전! 평점 1점 vs 10점.

영화 리얼 평점 1 vs 10 어느게 리얼? 네트즌 영화평점 4.47점 그리고 혹평이 이어지는 후기가 연일 이슈가되고 있네요. 그중 위트있는 후기만 뽑아봅니다. “시간가는 줄 알고 봤습니다(xxbd****)”, “클레멘타인은 이 영화에 발끝에도 못 미친다(gudg****)”, “저혈압과 기면증의 콜라보(psm6****)”, “학창시절 일진에게 돈 바치는 기분 (game****)” “나만 당할 수는 없다!!(abak****)”, “클레멘타인을 이을 영화(dmdd****)”, “시험공부에 흥미가 생겼습니다(cnzk****)”, “이 영화를 보고 암이 나았습니다. (rose****)” ㅋㅋ 어는 영화를 봤던 그이하 일것 이라는 후기도 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더 보고싶다고 느껴지는 1인 망하려면 제대로 망하자!..

카테고리 없음 2017.07.01

오늘의 이슈. 대한미국(?) 대통령 문재인.

문재인 대통령이 적은 백악관 방명록에 오타가 있어. 네트즌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네요? 문제의 문재인대통령 백악관 방명록 이미지 입니다. 한미동맹 평화와 번영을 위한 위대한 여정 2017.06.29 대한미국 대통령 문재인 -대한민국을 대한미국이라 표기한것 인데요. 흠. . 전략적 오타라는 표현이라는 이야기와 단순오타라는 이야기가 나오네요 #문재인대통령실수 #대한미국 #방미

지난 2017.07.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