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 글 목록
반응형

2017/11 5

나를 만드는 명언 TOP5

1. 신발을 정리하는 일을 맡았다면 세상에서 신발 정리를 가장 잘 하는 사람이 돼라. 그러면 세상은 당신을 신발 정리만 하는 심부름꾼으로 놔두지 않을 것이다. - 고바야시 이치조 2. 자기를 굽힐 수 있는 이는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지만, 남에게 이기기를 좋아하는 이는 반드시 적을 만나게 된다. - 명심보감 3. 길을 걷다가 돌을 보면 약자는 그것을 걸림돌이라 하고 강자는 그것을 디딤돌이라고 한다. - 토마스 칼라일 4. 세상이 널 버렸다 생각하지 마라. 세상은 널 가진 적이 없다. - 롬멜 5. 일찍 책장을 덮지 마라. 삶의 다음 페이지에서 또 다른 멋진 나를 발견할테니 - 시드니 셀던

지난 2017.11.30

롱보드계의 여신이라 불리는 #고효주

롱보드계의 여신 고효주 늘씬한 아가씨가 춤을 추듯 롱보드를 타는 움짤은 한번즈음은 보셨을 꺼에요. 우아하게 장발의 생머리를 휘날리는 모습이 매력적이네요. 타칭 롱보드계의 여신이라 불리는 그녀에게 매혹당하는 이유는 여신이라 불리는 외모가 아닌 그녀의 용기때문입니다. 제 2의 인생을 위하여 '롱보드 여신'이라고도 불리는 고효주 네이버 라인 팀에서 UI 디자이너로 일하며 롱보드를 즐기다가 아예 직장을 그만두고 롱보드 라이더로서 제2의 인생을 시작했다고.... 비록 전처럼 수입이 일정하지는 않지만 보드를 타고 콘텐츠를 만드는 현재 삶이 만족스럽다고 하네요! 라이딩모습

지난 2017.11.22

페북에서 난리난 초등학생이 썼다라는 시. 첫 눈

아이의 눈으로본 세상. 초등학생이 첫눈을 보고 동시를 썼다면 당연히 예상되는 아름답고 깨끗할 것인데 세상을 풍자했다라는 평을 받는 시가 있어 소개하려 합니다. 첫눈 첫눈이 내린다. 맨 처음 떨어지는 눈은 태어날 때부터 맨 아래 있던 눈. 맨 아래에 있던 눈은 떨어진 후에도 맨 아래. 눈이 되지 못하고 땅바닥으로 고꾸라져 녹아버린다. 중간에 떨어지는 눈은 태어날 때부터 중간에 있던 눈. 중간에 있던 눈은 떨어진 후에도 중간. 아래의 눈들이 얼려놓은 땅으로 힘들게 쌓인다. 맨 위에 떨어지는 눈은 태어날 때부터 맨 위에 있던 눈. 맨 위에 있던 눈은 떨어진 후에도 맨 위. 아래의 눈들이 빚어놓은 푹신한 땅 위로 상처 없이 떨어진다. 사람들은 모두 맨 위에 있는 눈을 보고 아름답다고 한다. 아무런 힘도 들이지 ..

지난 2017.11.22

가난에 관하여

● 가난은 비싸다. 의식주 모든 것이 가난한 이들에게는 훨씬 더 비싸다. 뭘 사도 한꺼번에 내면 더 싸진다. 신용이 없으면 이자율이 올라간다. 일시불 낼 여유가 되면 싸진다. 주택 소유하면 주거비가 제일 적게 들고, 전세가 그 다음이고, 전월세가 그 다음이고, 월세가 훨씬 비싸고, 호텔이나 모텔이 제일 비싸다. 그리고 기회비용도 더 많이 들어간다. 전세로 살던 집에서 이사갈 확률이 더 높고, 호텔이나 모텔에서는 내 살림도 차릴 수가 없다. 내 살림이 있어야 요리할 수가 있다. 매식은 집에서 해먹기 보다 훨씬 비싸다. 매달 천만 원 버는 이들에 비해서 비정규직으로 월세사는 이들에게 주거비는 무척이나 비싸다. ● 가난은 불편하다. 자가용있으면 대중교통보다 편하다. 돈 있어 택시 타면 버스보다 편하고 전철보다..

지난 2017.11.20

내가 좋아하는 SNS스타 모음.

당신의 엄지가 좋아요를 누를 수 밖에없는 그녀들. 공중파의 수지도 울고 갈 만한 사심 가득 SNS스타들을 제가 아는 수준에서 가나다순으로 나열 합니다. 이제 시작 합니다. #나현선 프로필 이 름. 나현선 출 생. 1995.9.20 사이트. 인스타그램, 쇼핑몰 About 나현선 약 10만 팔로우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스타인 그녀는 현재 피팅모델 겸 홈 쇼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렷한 외모가 특징인 그녀는 귀염과 요염(?)을 다 가지고 있다고 생각되네요. BEST CUT #바나나 프로필 이 름. 빠나나 사이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홈쇼핑 About BANANA 마성의 빠나나. 160cm의 크지 않지만 비율이 좋아 옷맵시가 잘 나오는 모델. 하지만 그녀가 유명한 이유는 토종 100% 한국인임에도 혼혈로 오..

지난 2017.11.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