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 글 목록
반응형

2018/05 16

내가 가본집. 안산 중앙동 길거리 음식 기계우동

어디에나 하나씩은 있는 이름 이모네 안산 중앙동 옛 대한극장앞 공용주차장에 위치한 국수집을 다녀왔어요. 우선 제일 놀란 것은 안산 중앙동이 이정도까지 번화가 였나 싶을 정도로 젊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ㅎㄷㄷ 이모네는 기계우동이라는 조금은 어색한 이름의 메뉴가 있는 길거리 분식점입니다. 메뉴는 잔치국수류와 우동류가 있구요. 잔치국수는 주문과 동시에 먹을 수가 있고 우동류는 면을 뽑는 시간이 조금 걸리더리고요 면발은 우동이라기보다는 일본식 생라멘에 비슷한 식감 입니다. 비쥬얼도 그렇고요 늦은 시간이었지만 사람들도 많고 음주에 지친 배를 달래주는 맛이 일품입니다.

지난 2018.05.28

직딩으로 살아가기. 계룡산을 가다.

계룡산 정상 관음봉에서 직딩으로살아가기. 계룡산을 가다. 당 포스팅은 계룡산등산에 대한 포스팅이 아닙니다. 미루고 미루어 왔던, 거래처 사장님과의 1대1 산행의 날이 다가왔다. 원래는 지난주 였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5월 18일로 연기 되었던 산행의 날이 다가왔다. 산이라고는 뒷동산 한번 가지 않았던 내가 영업의 신이 되겠다며 거래처와의 약속을 반자의적으로 잡은 것이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매우화창했던 등산일 네비게이션의 도착예정 시간이 심금을 울렸다. 편도 1시간 49분 반 자의적 선택 거래처를 위하여 나의 실적을 위하여 감행하게된 산행. 거래처 키맨이 등산을 무척이나 좋아한다라는 첩보로 시작된 이 산행...첫 산이 솔직히 계룡산이 될지는 몰랐다. 계룡산 하면 도사나 알았지 내가 갈 줄이야... 계룡산등..

지난 2018.05.26

훈남정음 제작발표회에서 부드러운 눈빛의 황정음

배우 황정음의 부드러운 눈빛 23일 오후 서울 목동 SBS 13층홀에서 수목드라마 '훈남정음'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황정음이 참석하고 있다. 기사출처 기사출처 훈남정음이란? SBS에서 5월 23일 첫 방영하는 드라마. 훈남정음 방송기간2018.05.23 ~ 기획이용석 제작몽작소, 51k 연출김유진 극본이재윤 형식32회 (방송 회차 기준) 출연남궁민 황정음 최태준 오윤아 조달환 정문성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

지난 2018.05.23

현대의 직장인에게는 심리상담이 필요하다.

제목은 거창했으나 해당 포스팅은 심리상담 어플 트로스트에대한 소개에관한 것입니다. 광고지만 유용한 정보! 심리상담어플 트로스트 설치하기 심리상담어플 트로스트 설치하기 우연히 알게된 어플하나 트로스트! 요즘 스트레스가 많다는 생각을 합니다. 어쩌면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에게 도음이 될수도 있지 않을까라는 막연한 기대를 해봅니다. 다양한 상담경험이 있어 한번 살펴 보았습니다. 좋은평이 다수이나 솔직히 후기라는 것은 믿을 만한 것이 되지 못합니다. 리뷰라는 것도 좋은 것만 올라오는 법이겠죠 그래서 일단 상담을 받아 볼요령으로 고민 키워드를 선택해 봤습니다. 그랬더니 상담사들의 리스트들이 나오네요 상담사들의 프로필도 확인 할수 있고요 상담 일정도 조율 가능합니다. 상담사 선택이후.. 우선 상담 비용이 발생하네요..

지난 2018.05.20

양예원 이어 이소윤, 피팅모델 성범죄 고발 “집단 성추행 벌어지지만

양예원씨의 고백글 이후... 양예원의 고백글이 게시되자, 이후 “저는 예원이가 영상에서 언급한 친한 언니이자 같은 배우지망생 이소윤입니다.”는 댓글이 달렸다. 이소윤씨는 “저 역시 같은 방법으로 똑같이 당했고 예원이 덕분에 큰 용기를 내게 되었습니다.더 많은 피해자들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너무너무 무서웠고 부끄러웠고 떨렸습니다. 하지만 숨는게 답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저희는 꿈을 져버렸고 정말 어떤 사람도 못만나겠으며 지금도 너무 무섭고 떨립니다. 저희를 도와주세요.. 연락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악몽에서 벗어나게 도와주세요.”라고 호소했다. 이어 본인의 SNS에 올린 고백글에는 더욱 구체적인 피팅모델 성범죄 실체를 알리고 있다. →배우지망생 이소윤 호소문 전문 안녕하세요 저는 배우 지망생 이소..

지난 2018.05.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