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 글 목록
반응형

2018/10 7

어느 술집의 인테리어..

술을 많이 좋아하는 편이다. 부어라 마셔라를 하는 편이기는 하지만 가끔은 분위기 좋은 술집에서 가볍게 마시기도 한다. 이번 주말 안산 고잔동 CGV에서 영화 암수살인을 봤다. 영화를 예매하고 아내와 가볍게 한잔 하러 주변을 둘러보다가 블랑생을 파는 업소를 발견하고 주저 없이 들어갔다. 매장정보 남다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 매장명 에브리모먼트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3로 167 전화번호 031-485-6173 인테리어 에브리모먼트는 커피와 호프를 파는 퓨전 술집이다. 매장 정면기준 좌측은 커피를, 우측은 술을 파는데 간판도 술이리라고만 써있다. 아쉽게도 외부간판 사진을 찍지 못 했다 우선 눈에가는 것은 벽면에 붙혀 놓은 헌책이다. 이는 모조품이 아닌 진짜 헌책을 타까(?)를 이용해서 박아놓고 풀칠..

지난 2018.10.25

초기자본 없는 부업으로 월급보다 돈 많이 벌기 도전!

지금 당장 시작 하자. 이 포스팅은 팩트며 이 포스팅은 경험에서 적은 것입니다. 일자무식 몽대리도 했으니 여러분도 하실 수 있습니다. 무조건 수익은 납니다. 그것의 양의 차이만 있을 뿐입니다. 그럼 이제 시작합니다. ※모방일로 포스팅되어 PC버젼에서는 다소 어색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들의 탈출구. 투잡을 상상해본 직장인이 많습니다. 쳇바퀴같은 이 환경을 벗어나게 해준다면 못 할 것이 없다라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그것이 주식이든 아니면 최근 인기몰이 했던 코인이든 하지만 제가 이야기하려는 것은 주식=위험=코인의 공식이 있는 리스크가 있는 재테크가 아닙니다. 핸드폰과 컴퓨터만 할 줄 안다면 수익을 낼 수 있는 이야기 입니다. 바로 제 이야기이기도 하고요! 지금부터 나오는 이야기는 제 경험을 토대로 작성된..

지난 2018.10.17

내가 가본 집. 파주시 고기말이 삼고집

파주시 외식단지에 위치한 고기말이 집 최근 여러모로 핫한 파주에 위치한 고기말이집 입니다. 대기시간에 비례하여 맛직을 정한타면 단언컨데 이곳은 맛집입니다. 점심시간보다 조금 이른 시간인 12시전에 방문 했는데 40분이 나 대기를 했습니다. 업소명 삼고집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106 전화번호 050714003350 파주외식단지 끝자락에 위치한 이곳 맛은 있지만 손님에게 무관심하다. 우선 주차공간이 협소하면 대기를 40분이나 했지만 홀 종업원은 친절하지 않다. 무슨 로봇한테 주문 하는줄~~ 그래도 사람이 많다는 것은 맛있다라는 것이다. 밑반찬 쌈김치,방풍나물,브로콜리,무짱아치,깻잎 그리고 소스가 나온다. 가운데 철판에 기름을 쳐 철판을 약불로 달가주면 메인 요리가 나온다. 우리는 고기말이 2인..

지난 2018.10.10

하나머니 적립하고 현금화하는 꿀팁!

하나머니 적립하고 내계좌로 현금송금 받자! 만약 하나은행 거래고객이라면 당장 어플샵에가서 하나맴버스를 다운받자! 만약 하나은행거래 중이 아니라면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해서 거래를 개설하자. ※하나맴버스를 다운받자!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잠금화면 언제 망할지 모르는 듣보잡이 아니다. 국내 제1금융회사인 하나은행의 맴버십 어플 하나맴버스가 제공하는 어플기능 중 잠금화면으로 포인트를 제공하는 기능이 있다. 핸드폰을 사용하기전 잠금화면을 통해 2~3원을 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하다. 이렇게 적지만 차곡차곡 모인 포인트는 수수료 없이 현금화가 1원부터 가능하다. 포인트 모으는 방법 앞서 언급한 하나맴버스 잠금화면을 이용하는 방법외 룰렛, 제휴포인트전환,머니찬스등으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신나는 룰렛 총 4번의 기회..

지난 2018.10.06

내가가본집.시흥시 이묘희 할매고기집

목감동에서 가장 큰 고기집 시흥시 목감동에서 가장큰 고기집 이묘희할매가 떡 하니 얼굴을 내걸고 하는 집이다. 한번 가본다 가본다하다 어제 시흥에 이사온지 1년만에 방문한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업소명. 이묘희 할매고기집 주소. 경기도 시흥시 남왕길11 전화번호. 031-410-9252 넓은 주차공간을 가지고 있는 이묘희 할매고기집은 맛도 맛이지만 단체예야과 가족단위의 외식하기 참 좋은 곳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주차공간도 넓고 실내도 엄청 넓더라고요. 메뉴 실내 인테리어를 대표메뉴 사진으로 해놓았는데 도끼뼈등심이라는 것이 눈에 들어 오네요 세팅 정갈하게 차려지는 가운데 불위에 올려 놓은 멸치액젓 소스가 특이하네요. 제주 흑돼지구이집가면 보통나오쟎아요. 맛갈나게 익는구나.... 삼겹살 추가요 후식 뻥스크림...

지난 2018.10.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