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 무리뉴 "너가 왜 출전 못 하냐고? 너는 태도가 문제야"

지난

조세 무리뉴 "너가 왜 출전 못 하냐고? 너는 태도가 문제야"

장춘몽 2020. 3. 6. 17:30
728x90
반응형

✍ 2020. 03. 05

[PL] 조세 무리뉴 "너가 왜 출전 못 하냐고? 너는 태도가 문제야"

토트넘 핫스퍼의 조세 무리뉴 감독은 구단의 어린 재능 트로이 패럿이 기회를 못 받는 것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사람들이 자꾸 저한테 트로이 패럿 좀 쓰라고 압박하더군요. 자, 이유를 설명해드리죠."

"저는 경기 전에 항상 그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네 나이에 1군에서 경기를 뛴다는 것은 너가 소중한 특권을 받았다는 거야. 너는 왜 특권을 받았는지 많은 사람들 앞에서 증명해야해"

"저는 이렇게 말합니다. 근데 패럿 이 친구는 태도가 너무 맘에 안 듭니다. 토트넘 U-23에서 경기를 뛸 때 패럿은"

"내가 여기 있으면 안 되는데? 여기 있기엔 내가 너무 잘하잖아..같은 생각을 하더군요. 감독 입장에서 이런 선수를 과연 쓸까요?"

출처: TheGuardian

#한준상의토탈사커 #너가_잘못했네 #패럿아

반응형